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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ding Feature.
[DirectX 11] 0. DirectX와 환경 세팅. 본문
(개인 공부용으로 정리한 내용입니다! 수정이 필요한 부분 발견 시 피드백 부탁드립니다!)
Microsoft DirectX는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내에서 게임 프로그래밍, 비디오 등 멀티미디어와 관련된 Task를 처리하기 위한 API의 모음집입니다.
우리는 DirectX의 API를 사용해서, GPU같은 그래픽 하드웨어에 접근하고 그래픽 관련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.
Unity와 Unreal 같은 게임엔진 또한 DirectX를 사용해서 3D 오브젝트를 렌더링할 수 있게 됩니다.
앞으로 DirectX 11 공부를 위해서 아래 사이트를 사용할 예정입니다!
https://www.rastertek.com/tutdx11win10.html
우선 공부하기위한 IDE로 Visual Studio를 설치합니다.
이때 Game Development for C++ 환경을 선택합니다!
Visual Studio를 열고 새 프로젝트를 생성하기 버튼을 누르고 "Windows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"으로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.
그리고 솔루션 플랫폼을 x64로 변경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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