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
Tags
- 1인 게임 개발
- Vampire Survivors
- Unity
- 게임
- 게임 제작
- 필기
- 프로그래머스 #최소힙 #우선순위 큐
- 자바스크립트 게임
- Pong
- Unity #Unity2D #Portal
- 토이 프로젝트
- unity3d
- 게임제작
- 정처기
- 유니티
- FPS
- 게임 개발
- 퐁
- 1인 게임 제작
- 유니티 3D
- Unity2D
- 1인 게임
- 정처기 필기
- 자바스크립트
- 합격
- portal
- 유니티3d
- 정보처리기사
- 1인 개발
- 3회차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4/02/05 (1)
Coding Feature.

우선 플레이어와 Enemy의 State를 구현하기로 했습니다. 플레이어의 State는 enum 형으로 총 3 가지 상태를 구현했습니다. enum State { idle, moving, attacking } State state; 그리고 위 state 변수를 바꾸어 주는 함수 HandleState를 아래와 같이 구현했습니다. void HandleState() { if (targetEnemy != null) { if(Vector3.Distance(targetEnemy.transform.position, transform.position)
Toy Project/Bust'em, Igor! [Unity3D]
2024. 2. 5. 17:41